ComponentOne DataSource for Entity Framework
ComponentOne DataSource™ for Entity Framework는 Microsoft Entity Framework의 유용성을 높이고 성능을 향상했습니다. 디자인 타임 지원을 향상시켜 데이터 로딩, 페이징, 필터링 및 저장과 관련된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데이터 바인딩을 단순화했습니다. 또한 큰 데이터 집합을 검색할 때 데이터 캐싱 및 비동기 데이터 가상화와 같은 성능을 향상했습니다.
Entity Framework 6.x 및 DbContext 지원
C1DataSource는 Entity Framework의 최신 버전과 새롭고 더욱 간단한 DbContext API를 지원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우선, 모델 우선, 코드 우선 등 다양한 개발 워크플로를 사용하여 C1DataSource와 호환되는 데이터 모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타임 컴포넌트로 쉬워진 데이터 바인딩
디자인 타임 데이터 소스를 사용하면 사용하기 쉬운 속성 대화 상자를 통해 적은 코드만으로도 디자이너 화면에서 직접 자신만의 보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C1DataSource 컨트롤을 구성하고 서버 측 필터를 적용하여 디자인 타임에 설명자를 빠르게 정렬하고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물론 코드를 통해 원하는 작업을 수행하려는 경우 풍부한 데이터 클래스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veLinq의 실시간 보기 포함
ComponentOne DataSource™에는 LINQ 기능을 보완하여 쿼리 속도를 높이고 실시간 보기를 제공하는 LiveLinq(확장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LiveLinq로 LINQ를 사용하여 보기를 만들지만 전체 업데이트 기능과 바인딩 기능은 손실되지 않습니다. 바인딩 기능은 데이터의 변경 사항이 “실시간”으로 보기에 자동 반영된다는 의미입니다. 즉, 데이터가 변경될 때마다 항상 다시 채우기를 수행하지 않아도 쿼리 결과가 최신 상태로 유지됩니다.

가상 모드로 성능 향상
가상 모드 기술을 사용하여 무한대로 큰 데이터 집합을 비동기식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레이어에 대한 페이징처럼 작동하지만, 모든 행이 클라이언트에 있는 것처럼 데이터를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스크롤하면 데이터 청크가 페이지 단위로 소스 페이지에서 가져와지고 필요에 따라 삭제됩니다. 가상 모드는 표준 DataGrid 또는 C1FlexGrid와 같은 다양한 UI 컨트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개발자에게 투명하며 간단한 속성 설정으로 가상 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클라이언트 측 캐싱
많은 기능의 핵심은 기본 클라이언트 측 데이터 캐시입니다. C1DataSource는 클라이언트 측 엔티티 캐시를 관리합니다. 새 쿼리가 실행되면 클라이언트 측 캐시를 먼저 확인하고 캐시에서 찾을 수 있으면 서버에서 찾지 않습니다. 클라이언트 측의 트립 횟수를 최소화하여 성능과 속도를 대폭 향상했습니다.